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채팅으로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 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

[상담 및 제안]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하였을 당시 입력한 정보 등 – 고객상담/제안 시 본인 확인,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내용 안내,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등

무상으로 적립된 캐시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점 유념하시어 사용하고자 하는 용도와 서비스, 작업방식에 맞게 아이피 사용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서치밴이 무슨뜻이냐하면 트위터에서 본인 계정을 스팸으로 구분하여 주시하는 그러한 단계에서 트윗활동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방통위 관계자는 “가명 정보나 차명으로 아이디를 만들거나 본인이 아닌 사람이 비실명 아이디를 활용하는 경우 개인정보 유출이나 사칭 범죄로 봐야 할 소지가 있다”며 “비실명 아이디를 마케팅 업체에서 활용하는 사례는 정보통신망법에는 규제가 따로 없고, 댓글 조작과 같은 맥락으로 업무 방해 등을 적용할 법하다”고 말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원은 네이버 아이디 구매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 개수에 따른 할인은 적용되어 있습니다. 개수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후 할인은 적용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듀얼넘버는 하나의 단말기에 두 가지 번호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를 활용한 본인확인 인증으로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다.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Leave a Reply

Gravatar